본문 바로가기

[2. 바이크, 자동차]/[2014 까스팍]

[2014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반응형


 

 

 

 


홈페이지가 좀 복잡하다랄까, 암튼 한번에 찾기 어려워 쉐보레 홈피에서 기냥 퍼옵니다~


2014년 스파크 가격표 입니다.


이제는 경차도 경차 가격이 아니에요 ㅠㅠ


그래도 모닝에 비하면 뭐... 음.. 모닝이 옵션 가지구 따지면 또 뭐...


개인적으로 생김새는 스파크의 압승이에요~ 실내는 모닝이 ㅠㅠ





<클릭하면 커집니다>


가솔린 밴 깡통 스틱이 900만원이 조금 안되네요. 가장 비싼 LPG LT 자동 모델은 1400만원을 상회합니다. 현대 엑센트 깡통하고 비슷한 정도가 되겠네요.


가솔린과 LPG는 대략 100만원 차이 수동과 자동은 130만원 차이 입니다.


기본적으로 출력이 낮은데다가 오토미션은 또 어느정도 출력을 까먹고.. 그래서 경차는 오히려 수동기어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만,


우리나라 주 구매층이 차를 처음 구입하거나 저렴한 것 혹은 작은 것을 찾는 분들이기 땜에


출력과 연비를 논하는 것은 논제에 어긋날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나 요즘에는 반면에 저같이 "미친 연비" 혹은 "미친 경제성"을 원하는 분들이 새로운 구매층으로 늘어나는 느낌도 듭니다. 제 주변을 보면요.. ^^


사실 그렇죠, 자동차 뭐.. 어차피 소모품이긴 하지만 좋은 차를 타면 자연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기분? 편안함? 출력?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저도 뭐 이 차 저 차 타보니 좋은 차는 물론 좋지만(그러니까 비싸지..) 그저 자동차는 결국엔 "교통수단"의 일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100원 아끼면 100원 버는거다."라는 논리를 들자면, 여튼 아껴서 나쁠건 없으니까요.


 

 

 

 

 

 

 

말이 길었네요..


2014 스파크 가격표 였습니다.


스파크 구입 예정이신 분께 참고가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