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IT,인터넷,PC,모바일]/[플래시 게임]

고속도로 추격 레이싱 플래시 게임

반응형






고속도로 추격 레이싱 플래시 게임




오늘의 게임은 고속도로에서 제한시간 안에 물건을 배송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물건의 종류나 그런건 나와있지 않고요, 고속도르를 달리면서 최대한 운전을 더럽게 하는(ㅋㅋ) 게임입니다. 


조작법 : 방향키, 스페이스 바 / 방향키는 차량의 이동 - 윗쪽 방향키가 가속, 아래쪽이 감속 입니다. 


메인화면엔 3명의 캐릭터가 있는데, 미션을 주는 사람, 고용 담당자, 업그레이드 담당자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미션을 받아 우선 수행하게 됩니다. 





미션 담당자를 찾아가 미션을 받으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중간부터 캡쳐를 해 놔서 3번째 미션이네요.




자주 볼 화면이고요, 아래의 검은색 탑차가 내가 운전할 차 입니다. 탱크같아서 자주 부딪혀도 부셔지는 일이 없네요.. 영원히 안 부셔지는건가? 모르겠음..



거의 무적에 가깝습니다. 초반에는 시간이 널널하니까 주변의 차를 다 때려 부수고 가도 미션 클리어 입니다. 




장애물은 요래요래 피해주는 것이 좋겠지요??



심지어 갱 파워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왼쪽 악수 모양은 협력자 인원이고요,


최대한 운전을 더럽게 할 수록 협력자와 우리편의 갱이 늘어납니다. 협력자와 갱을 늘려야 다른 인원을 고용할 수가 있는데, 중간의 스페셜리스트를 통해서 인원을 고용합니다. 고용하지 않으면 미션 수행 자체가 되지 않으므로 역시나 운전을 더럽게 해서 아군을 많이 확보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저 협력자를 어찌 늘리는건가 했는데.. 역시 더럽게 할 수록 더 늘어나네요 ㅋㅋ 뭐 미션을 클리어 하면 시민의 차, 경찰차를 몇 대 부셨는가, 평균속도, 점프 횟수 등이 나옵니다. 종합적으로 판단되어 협력자가 늘어나는 시스템인가봐요.. 처음에 할 땐 정말 저게 안 늘어서 4라운드는 시작도 못했는데..



경찰차는 때려 부셔야 맛!!


물론 실제에서 이래 운전하심 안됩니다...




4라운드를 클리어하고야 처음으로 무기를 구입합니다. 오일을 흘리는 것이 가장 저렴하므로 구입..



무기는 스페이스 바를 이용하여 사용하는데, 기름유출 무기는 이런 식이네요~~ 즐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