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IT,인터넷,PC,모바일]/[플래시 게임]

발렛파킹 플래시게임 추천

반응형






발렛파킹 - 주차하기 플래시게임


오늘의 게임은 발렛파킹 입니다.. 대리 주차지요. 별놈의 게임이 다 있습니다요 ㅋㅋ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조작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를 이용합니다. 방향키는, 차에 타지 않을 때엔 동서남북으로 이동하고요, 차에 타 있을 때엔 상/하 키가 전진/후진으로 작동합니다. 


시작해 봅시다!


로딩이 끝나면 컨티뉴!



안전지대 위치가 보이고요, 출구와 화살표가 보입니다. 차량은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아래쪽에서 입장해서 북 쪽으로 나가는군요! 이건 첫번 째 판에만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아래쪽에서 오는 손님이 숫자 3을 외치며 퇴장합니다. 3번 자리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차 근처까지 방향키로 이동해서 스페이스를 누르면 차에 탑승합니다.



사실 3번에 정확히 주차할 필요는 없더라고요.. 팁입니다. 숫자를 기억할 수 있는 나름의 위치에만 주차를 해 놓으면 됩니다. 처음 주어지는 돈은 10달러인데, 한번 박을 때마다 5달러씩 깝니다 ㅠㅠ 결국 시작하자마자 2번 박으면 게임오버~




첫 손님이 퇴장하네요~ 그러는 새 1번 손님이 또 왔습니다. 3번을 얼른 빼주고 1번을 집어 넣어야겠네요~




바쁘다 바뻐!! 일은 항상 몰려서 오는게 짜증나지요...




안전지대에 차를 대충 놓고 스페이스를 눌러 차에서 내리면 원래 차주가 차를 가지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오른쪽 상단의 시간 동안 가진 돈을 잃지 않고 버티면 끝. 물론 많이 벌 수록 좋겠지요? 1라운드에서 저는 380달러를 모았네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록 아래와 같은 다른 형태의 주차장들이 나타납니다. 정확히 그 칸에 주차를 하면 시간이 많이 없는데, 나만 알아볼 위치에 대충 주차를 할 분이면 대신 운전을 잘 해야 합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