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IT,인터넷,PC,모바일]/[플래시 게임]

블렌드 라이더 플래시게임 오토바이

반응형







*블렌드 라이더*플래시게임*바이크*오토바이*


오늘 소개할 게임은 중력게임 중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블렌드 라이더 입니다..


방향키만 가지고 하는 간단한 게임인데요, 보시죠.


조작 방법 : 방향키



시작화면~



방향키 설명이에요. 상/하 : 가/감속, 좌/우 : 뒤/앞 으로 기울임



가장 많이 보실 화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해보면 알아요



얼씨구? 조작하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촤하하 점프 점프!!



살짝만 각도를 벗어나 버리면 저렇게 뒤로 뒤집히거나 맨땅에 헤딩하는 수가 생깁니다...


예민한 녀석이니까 살살 센스있게 다뤄야 합니다.



무조건 점프 만이 능사가 아니구요, 내려올 때는 앞으로 구를 수가 있으니 뒤쪽으로 몸을 기울여 살살 내려옵니다.



역시 이 그림을 가장 많이 볼 것입니다 ㅋㅋ



날고 싶다! 벌써 레벨 7 !!



8 레벨은 도저히 못 깨겠음.. 아니, 하다보면 될 지도 모르겠지만 열받아서 안함!!


너무나 냉정하게도 다시 도전하기 (retry)가 허무하게 빨리 됩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무한반복 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거임 ㅋ


오늘 하신 게임은 바이크 플래시 게임 블렌드 라이더 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